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후기

구매후기

여러분의 진솔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너무도 만족스러운 시계 (펜론 FL-6014)의 리뷰 입니다.
작성자 백재호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5-03-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08





주문 한지 단 하루만에 배송와서 바로 받아보니까 너무도 좋네요 디자인,배송,마감,서비스 모든면에서 감히 만점을 주고싶습니다.

 
배송은 작은 상자에 완충제로 2겹정도 감싸여 포장되어있었고 상자의 표면에는 취급주의를 알리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상자를 개봉하니 안에는 시계 본체가 담겨져있는것으로 보이는 상자와 현재 행사로 함께 증정되는 2만원 상당의 가죽줄(디버클 포함)이 동봉 되어 있었습니다. 디버클의 메탈부분에는 스테인리스가 주 재료로 제작되었음을 알려주는 각인과 펜론의 로고가 각인되어있어 은은한 멋이 느껴지고 만족스러운 디자인 이였습니다.
 
가죽 줄또한 새것임을 알수있는 가죽의 향이 물신 풍겨와 제 코를 자극했고 그 재질 또한 결고 저가의 가죽으로는 보이지 않아 상당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함께 포장된 제품에는 후기에서도 간간히 볼수있듯이 소문이 자자했던 석와치스의 배려, 비타민제가 들어있어 이를 입에 넣고 현재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모든 면이 만족스러웠지만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그것은 보관용 케이스(상자) 일것입니다.
 
목재 재질에 광을 칠하고 상단에는 멋스러운 배 모양의 펜론의 로고가 각인 되어 상당히 고급스러운 자태를 뽑내고 있지만 이를 제작하면서 마감 까지는 미처 신경을 쓰지 못했나봅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제품의 모서리부분은 모의 충격이 가해졌었는지 칠이 살짝 벗겨져있었고 이음새 주의의 모서리도 마찬가지로 충격에 의한것으로 보이는 파손 부위가 조금씩 있었습니다. 하단또한 상단과 같이 곡선 것팅을 통해 부드럽게 마감을 마쳤으면 좋았겟지만 그러질 못해 상당히 날카롭게 깍여있는것이 알수있었습니다.
 
상자를 개봉하며 파편이나 목재 가루 등과 같은 잔여물이 발견되지 않은 것을 보면 이는 포장중이 아니라 상자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이러한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지만 단하나 보관할 상자에서 조금 아쉬운 점이 남네요.
 
외부를 넘어서 상자를 열면 내부에는 마찬가지로 소량의 완충제로 감싸여진 시계 본체가 쿠션에 놓여져있었습니다.
 
역시 사진을 통해서 봤던 대로 매우 훌룡한 디자인이 였고 시계자체의 마감은 별다른 흠 없이 완벽 했습니다.
 
기능키를 내부로 감춰 더욱 깔끔한 멋까지 살아나고 돌아가는 풍차를 바라보고 있자니 너무도 흐믓해졌습니다.
 
당장 시계를 차보기 위해 조작하는 과정 중에서 안것이 3시방향의 용두를 기준으로 상단에 놓인 기능 키가 1~7 요일의 침을 이동시키는 조작키였고 하단에 놓인것이 1~31 날짜를 알리는 침의 위치를 이동시키는 조작키 였습니다.
 
여기서 알리고자 하는것이 하나 있는데 상단의 조작키와 하단의 조작키를 누를 때 각각 요구되는 힘의 정도가 크게 다릅니다.
 
저도 이부분에서 설마 초기불량 제품을 받은 것이나 하고 걱정을 하고 문의 했었는데 문의 직후 석와치스에서 전화를 주셔서 친절하게 직접 설명해주셔서 안심했습니다.
 
내용은 즉 하단의 날짜 변경 침은 적은 힘으로도 달칵 달칵 하며 침이 이동됩니다. 허나 상단의 요일 침은 날짜 침에비해 조금 더 힘을 주셔야  침이 이동합니다.
 
처음에는 저고 이 제품이 나름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행여나 기스라도 내지않을까 싶어 살살 눌렀었는데 이리하면 텐션만 느껴지고 달칵거리는 느낌까지 도달하지를 못합니다.
 
때문에 조금더 힘을 주셔서 꾸욱 눌러주시면 요일 침또한 달칸 거리면 이동하시는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러고서 시계에 동력을 부여하기위해 용두를 돌려줬는데 보통 용두를 돌리때 3시 방향의 용두를 기준으로 시계 방향으로 돌려 주고 적당히 돌려주다 살짝 뻑뻑해진 느낌이 날때 까
지 돌려주라는 글을 읽었는데 얼마나 돌려야 뻑뻑해지는건지 영 감은 잘 안잡히네요 태엽의 안전을 위해서 적당히 10~15회 정도 돌리는 것을 추천드려봅니다.
(조금 아쉬운게 용두의 측면에도 모종의 로고나 각인같은걸 새겼을면 좋았겟다..라는 생각도 조금 해봤네요)
 
전체적으로 상당히 만족 스러운 제품이고 앞으로 이 모델을 차고다닐 생각을 하니 너무도 좋네요 검정 모델이 현재 품절이라 많이 아쉬웠는데 화이트 제품도 결코 뒤떨어지지않고 너무도 만족스러운 퀄리티 였습니다.
 
아직은 날씨가 조금 춥기 때문에 바로 함께 동봉되있던 가죽줄로 줄질을 하고 차고 다닐 생각입니다.
 
너무도 이쁜 시계 앞으로 잘 차고 다닐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JPG , 2.JPG , 3.JPG , 4.JPG , 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SEOK WATCHES 2015-03-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The Most Stylish Circle' 석와치스 입니다! ^-^

    구매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통화로 기능에 대해 설명해드린 고객님이시네요.
    이렇게 정성스럽게 후기를 남겨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

    후기만 작성해주시면 적립금 1천원!
    사진+후기 작성해주시면 적립금 2천원!

    감사의 의미로 적립금 2천원 지급해드렸구요,

    물과 충격 조심하시면 오래 사용하실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쁘게 사용하세요!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6375 [마지막 입고] FL-6014FENLON,펜론,남자,오토매틱,손목 시계 디자인 甲중의 甲 HIT 정요훈 2020-06-02 112
31008 [마지막 입고] FL-6014FENLON,펜론,남자,오토매틱,손목 시계 구매후기 ! HIT파일첨부 김다민 2016-03-15 569
30351 [마지막 입고] FL-6014FENLON,펜론,남자,오토매틱,손목 시계 잘받았어요 HIT 최동욱 2016-02-07 340
30024 [마지막 입고] FL-6014FENLON,펜론,남자,오토매틱,손목 시계 구매후기 ㅎ HIT파일첨부 임형준 2016-01-16 465
29298 [마지막 입고] FL-6014FENLON,펜론,남자,오토매틱,손목 시계 수령하고 후기남겨요~~~ HIT파일첨부 박준우 2015-12-03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