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MORE
  • 고객센터 상담 관련 FAQ

    "전화연결이 왜 안되나요?"




    유선 상담통화량 증가로 발생중인 전화 연결 및 안내 지연으로 많은 고객들이 겪고 계신 불편을 해소하고자, 석와치스에서는 모든 문의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네이버 톡톡 / Q&A 게시판을 통해서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기존 상담 시간보다 2시간 더 ( ~ PM 6:00) 늦은 시간까지 답변드릴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으며, 해당 경로를 통해 문의하시면 30분 이내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평일 : AM 10:00 ~ PM 06:00 / 점심 : PM 12:00 ~ PM 01:30 / 휴무 : 토, 일, 법정 공휴일 휴무


  • 적립금 관련 FAQ

    "적립금이란 무엇인가요? "




    적립금은 석와치스 사이트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로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 적립금은 이벤트, 회원가입, 상품 구매를 통해 부여되며, 교환, 반품, 환불시 재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은 총 누적 마일리지 1,000 point 이상일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적립금은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제품구매 외에 적립금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 상품 구매 후 구매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적립금을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뷰만 올려주실 경우 1,000원, 리뷰와 사진을 동시에 올려주실 경우 2,000원을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추가 적립금을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석와치스는 매월 출석이벤트,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적립금을 나눠 드리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매일 들어와 보시는 것이 적립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3. 가입만 하셔도 적립금, 3,000원을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받으신 적립금은 구매금액에 관계없이 가입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IP! 적립금 확인은 왼쪽 상단에 My page > 적립금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 반품 , A/S 관련 FAQ

    "주문한 물건에 이상이 있어서 교환, 반품하고 싶습니다"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배송된 상품일지라도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의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 또는 석와치스 제공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배송된 상품이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현저히 늦어진 경우.
    4.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 희망 시
    수령하신 제품을 받았던 그대로 안전하게 포장하신후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택배예약 전화는 우체국택배 고객 센터(1588.1300)로 연락을 하시면 사원이 직접 방문하여 수거해 갑니다.


    반품 희망 시
    수령하신 제품을 받았던 그대로 안전하게 포장하신후 편도 택배비용 2,500원을 동봉하여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반품이 가능합니다. 택배예약 전화는 우체국택배 고객 센터(1588.1300)로 연락을 하시면 사원이 직접 방문하여 수거해 갑니다.

    교환상품과의 차액 발생시
    차액이 발생할 경우 차액만큼 따로 입금해주시거나 차액만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하자, 오배송의 경우 교환 / 반품시 유의사항
    1. 반송전 제품하자, 오배송 관련 내용을 기재, 메모사항과 함께 보내주시면 신속한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2. 반품시 택배송장이나 등기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잘 보관해주셔야 하며, 회원님의 보관 소홀로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반품,교환 하실 상품은 고객님께서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 석와치스로 도착되어야 하며, 반품도착이 지연되는 건에 대해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교환의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추가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4. 제품 불량은 반드시 판매처에서 확인후 처리되며 반품으로 처리하실 경우는 변심 반품으로 간주되어, 반송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 초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5. 상품을 받으시고 1~2일 안에 반품유무를 결정하시고 반품으로 보내주셔야 기간 안에 반품이 도착되는점, 꼭 참고해주세요.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반품이 지연되는 경우, 석와치스 모바일 고객센터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네이버 톡톡 / Q&A 게시판 - 을 통해 문의 후 처리 가능여부에 대해 상담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해서 받아보니 그냥 마음에 안 들어서 (교환) 반품하고 싶습니다"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희망 시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은 1회 까지로 한정하고, 왕복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배송료 절감을 위해 석와치스와 계약되어 있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택배 배송비용은 왕복 5000원이며, 박스 안에 메모사항과 왕복배송료 5000원을 동봉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변심에 의한 환불 희망 시
    부득이한 사정에 의한 요청은 사전에 석와치스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하시면 됩니다. ( (미사용 제품에 한해서 현금,카드결제 취소,적립금으로의 환불이 가능합니다.)
    1. 적립금 구매 : 적립금으로 환불
    2. 무통장 입금 : 현금 or 적립금으로 환불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취소로 환불

    고객변심 등 교환, 반품시 유의사항
    1. 반송전 제품하자, 오배송 관련 내용을 기재, 메모사항과 함께 보내주시면 신속한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2. 반품시 택배송장이나 등기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잘 보관해주셔야 하며, 회원님의 보관 소홀로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반품교환 하실 상품은 고객님께서 받으신 날부터 7일이내 석와치스로 도착되어야 하며, 반품도착이 지연되는 건에 대해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교환의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추가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4. 상품을 받으시고 1~2일 안에 반품유무를 결정하시고 반품으로 보내주셔야 기간 안에 반품이 도착되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반품이 지연되는 경우, 석와치스 모바일 고객센터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네이버 톡톡 / Q&A 게시판 - 을 통해 문의 후 처리 가능여부에 대해 상담 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반품이나 환불이 안 되는 경우도 있나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의 사항들이 해당됩니다.

    1. 시간오차로 인한 경우
    오토매틱 시계는 최상급 스위스 벨쥬무브라고 하여도 오차를 줄일 수는 있어도 없앨 수는 없습니다. 석와치스의 제품은 고급 JAPAN 무브먼트를 채용한 제품만을 판매하지만, 태엽식이기 때문에 약간의 오차는 있습니다. (24시간을 기준, 초, 분 단위 정도의 작은 오차입니다.) 초까지 정확하게 맞는 정밀한 시계를 원하시는 분은 쿼츠시계를 추천 드립니다. 쿼츠시계의 경우도 핸드폰 시간과 컴퓨터 시간이 다르게 흘러가는 것처럼 맞추시는 시간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오차가 나는 무브가 아니기 때문에 거의 정확 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약간의 흠집이 있는 경우
    석와치스의 제품은 모두 직수입되는 수입제품들입니다. 제품입고시에 최대한 안전하게 가져오지만, 직수입의 유통과정 특성상 간혹 약간의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쓰다보면 생기는 생활흠집보다도 미세한 정도라 대부분 이해해 주시지만, 아주 미세한 흠집에도 간혹 교환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기재해 놓습니다. 제품을 3단계에 걸쳐 검품후 배송하기 때문에 유리가 깨져있다거나 흠집이 심하게 난 파손된 제품이 배송될 일은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미세한 흠집으로 인한 교환, 반품, 환불이 불가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단순 변심인 경우, 물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경우는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비도 전자상거래법 17조에 따라 반품의 원인을 제공하는 측에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4. 소비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담배냄새, 땀 냄새, 착용한 흔적, 인위적인 상품 손상, 보호비닐 및 스티커 제거등이 있는 상품으로 판매자 측에서 입증합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5. 시간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석와치스의 제품은 유행에 민감한 패션상품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계절이 지난 이월상품이나 거래처에서 유통이 끝난 상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6. 상세설명에 명시되어 있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한 특정상품과 특가세일상품을 구매한 경우

    7. 제품 사용 후 방수문제로 인한 경우
    석와치스는 전품목이 방수기능이 약한 생활방수기능의 제품으로, 특수한 목적의 시계가 아니라면 일반적으로 생활방수 (1~3m 방수)를 의미합니다. 1~3m 방수라고 해서 물속의 1~3M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방수의 측정기준으로서의 기압을 의미 합니다. 즉 물이 닿는 부위와 물의 강도에 따라 측정기준은 달라진다는 것이죠. 그러므로 똑같은 조건에서 서로 다른 사람이 같은 시계를 착용하고 물을 사용한다 해도 한사람은 방수가 될 수 있고 다른 쪽은 방수가 안 될 경우도 생깁니다.

    그러므로 방수로 인한 분쟁은 소비자의 취급상의 잘못으로 인정되며 소비자보호법에 구제 받으실 수 없으니, 가능한 시계를 착용 한 후에는 물 사용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가죽제품의 경우 습기와 물로 인해 가죽의 손상이 생길 수 있으며 기계식 시계의 경우는 부품을 부식시킵니다.

    손을 씻으실때 튀기는 물이나 보슬비 정도를 막아줄수 있는 아주 미미한 방수기능입니다. 세수, 샤워, 물놀이, 폭우 등, 물과 시계가 직접적으로 닿을 수 밖에 없는 물 사용을 하실 때는 꼭 시계를 풀러놓으시길 바랍니다.


    "교환, 반품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우체국 택배 착불로 보내 주시면 되며, 상자 안에 왕복배송비 5,000원을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우체국 택배 외에 타 업체를 이용하실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으니 꼭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세요)

    반품 담당자의 제품 확인 후 착용이나 오염, 착용흔적, 반품교환 불가 상품일 경우, 다시 반송 처리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개인사정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하며, 교환, 반품은 무조건 1회만 가능합니다. (위반 시 수취거부 처리됩니다.)

    제품교환으로 인한 차액 입금시 이체 수수료 때문에 부담이 가신다면 차액을 박스 안에 상품과 함께 보내주셔도 되지만. 분실 위험이 있기 때문에, 차액이 만 원 이상 차이가 날 때에는 반품 확인 후 입금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석와치스에서 고객님께 차액을 돌려 드려야 할 경우에는 적립금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교환, 반품 보내주실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687번지 석와치스 앞 (우) 157-280 연락처 : 070-8279-9597


    "주문했던 상품이 아닌데 다른 상품이 왔을 경우 어떻게 해야되나요?"




    주문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받으셔야할 상품명을 교환하실 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석와치스로 보내주시면 도착 하는데로 교환 발송하여 드리겠습니다. 석와치스의 잘못으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렸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는 석와치스에서 부담을 해드립니다.

    보내주시는 방법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과 함께 연락처와 오배송이라고 적은 메모를 함께 보내주시고, 오배송된 제품이라도 착용 흔적없이 7~10일 이내에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보내주실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687번지 석와치스 앞 (우) 157-280 연락처 : 070-8279-9597


    "시계가 고장난 것 같아요. A/S는 어떻게 받나요?"




    A/S 신청은 다음과 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1.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A/S견적에 관해 상담. (연락 없이 보내시면 반송됩니다.)
    석와치스 모바일 고객센터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네이버 톡톡 / Q&A 게시판

    2. 택배사에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접수. 택배박스안에 돌아갈 때 왕복 배송비 5,000원과 고장 난 부분,주문자 성함 등을 간략히 적어놓은 쪽지를 시계와 함께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타택배사 착불로 보내시면 제품은 반송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라며, 꼭 계약업체인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석와치스에서 자체적으로 운영되는 A/S 서비스센터에 접수.

    4. 정확한 고장 원인을 파악하여 고객님께 견적을 알립니다. (영업일 기준 약 5~10일 소요, 견적 입금 확인 후 수리 작업 진행)

    5. 7~21일 간의 수리 및 검수 과정을 거친 후 고객님께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단, 소요 기간은 수리 과정에 따라 수 일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저희 석와치스는 체계적인 시계수리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A/S는 무상으로 1주, 유상으로 1년을 보장해드립니다. 시계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사용하시다보면 고장이 날 수 있으므로, 당황하지 마시고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 A/S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A/S 보내주실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687번지 석와치스 앞 (우) 157-280 / 연락처 : 070-8279-9597


  • 상품배송 관련 FAQ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저희 석와치스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며 2,500원의 저렴한 택배비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실 경우 결제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점 참고하여 주시고요. 여러 상품 주문시 장바구니에 담아서 묶음배송을 하셔야 배송료 부담이 없답니다. (제주도 or 산간지방의 경우 배송료가 다를 수 있습니다.)

    TIP! 저희 석와치스에서는 48,000원 이상 구매하신 경우, 택배비 전액을 석와치스에서 부담해드립니다! 48,000원 미만 제품에 대해서는 결제금액에 배송료 2,500원이 자동합산 됩니다.


    "배송 가능한 지역을 알고 싶습니다"




    저희 석와치스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전국 어느 곳이나 배송 가능합니다. (http://parcel.epost.go.kr) 배송지역은 지역에 따라 상품 발송완료 후 1~3일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우체국의 상황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은 현재 배송 업체와 계약이 되어 있지 않아서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저희 석와치스는 오후 1시 이전 주문 건에 대해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당일 발송의 경우 변동사항이 없다면, 다음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의 상황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가 뭔가요?"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주문완료 후에는 입금을 해 주셔야 제품이 발송됩니다만,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입금확인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석와치스 모바일 고객센터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네이버 톡톡 / Q&A 게시판 - 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2. 상품발송 지연
    고객님의 주문 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 이 경우 사전에 판매자가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 고객님께 상세히 알려 드립니다. (리 오더 상품으로 표기된 상품은 입고 예정 일자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3. 택배사 문제로 배송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 사이트에 송장번호를 기입하셔서 조회 하시면 물품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알아보시려면 우체국택배 고객센터(1588-1300)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석와치스 모바일 고객센터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네이버 톡톡 / Q&A 게시판 - 을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또한, 주문하신 상품의 색상 등을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주문서 작성 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 전화번호, 핸드폰 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배송지를 변경 하시려면 석와치스 모바일 고객센터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네이버 톡톡 / Q&A 게시판 - 을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상품 발송 후에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결제 관련 FAQ

    "결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결제수단은 무통장입금 ,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총 3종류입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하실 금액을 정확히 확인하신 후,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365 자동화기기 등을 이용하여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단, 주문자 성함과 실제 입금자의 성함과, 입금금액이 정확히 일치 하여야만 합니다. 만약 다를 경우에는 Q&A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070 . 8279 . 9597) 로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계좌 안내 >
    우리은행 1002-943-647349
    국민은행 535902-01-575465
    신한은행 110-434-086060
    예금주 : 김진석

    무통장 입금은 72시간 (3일) 이내 미입금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므로 취소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 72시간 이내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입금했는데 아직도 입금 확인 중으로 나와요. 왜 그런가요?"




    석와치스 실시간 자동입금 확인 시스템의 소요시간은 입금 후 약 15~20분 소요 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 후에도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기재하신 입금자명으로 입금되었는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미확인시 석와치스 고객센터로 주문자 성함, 입금자 성함, 입금날짜, 입금금액을 정확히 알려주시면 바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어디로 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은 결제 페이지나 웹사이트 하단에 표기되어 있는 석와치스 입금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승인이 되지 않으니 그럴 경우에는 Q&A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070 . 8279 . 9597) 로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계좌 안내 >
    우리은행 1002-943-647349
    국민은행 535902-01-575465
    신한은행 110-434-086060
    예금주 : 김진석

    무통장 입금은 72시간 (3일) 이내 미입금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므로 취소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 72시간 이내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구매 관련 FAQ

    "시계를 주문하고 싶은데 구매방법이 궁금합니다!!"




    석와치스의 구매 7단계!
    상품검색 > 장바구니 > 로그인 > 주문서 작성 > 결제 > 제품발송 > 구매완료!

    원하시는 상품을 주문하신 후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여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놓으시고 한 번에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개를 한꺼번에 구매하실 경우 배송비가 추가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상품을 주문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
    1. 원하는 상품을 선택 후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2. 주문서창에 제품명, 주소, 연락처 등을 정확히 기입한다.
    3. 결제를 한다.


    "상세 주문 방법 안내"




    BUY NOW 를 클릭하시면 바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ADD CART를 클릭하시면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여러 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WISH LIST를 선택하시면 해당 상품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나중에 언제든지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회원이 아니실 경우 하단의 "비회원 주문하기"를 클릭하셔서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수도 있지만, 가입만 하셔도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회원가입을 추천합니다)


    주문하신 제품과 수량, 가격을 확인하세요.


    주문자 정보를 기입하시고, 배송지 정보가 동일할 경우 "주문자 정보와 동일 항목" 을 선택합니다.


    적립금이 있으시면 적립금을 기재하시고 결제하기를 클릭하세요.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 관련 팝업창이 뜹니다.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구매 완료됩니다!


    "주문 취소가 안 되는 경우도 있나요?"




    입금 전의 경우, 미결제 주문서는 언제든 고객님께서 주문서 삭제를 하는 방법으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주문 상품이 발송 완료된 경우에는 배송 전 취소가 아닌 교환, 반품처리로 진행됩니다. 즉, 발송이 이루어진 상품에 대한 환불은 불가능하며, 교환만 가능하오니 이점에 유의하여 신중한 주문결제 부탁드립니다.
    또한, 결제가 이뤄진 후에 주문취소는 배송 전에 석와치스 모바일 고객센터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네이버 톡톡 / Q&A 게시판 - 을 통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상품 정보 관련 FAQ

    "상품을 구매했는데 상품의 이미지가 없어졌습니다!"




    상품의 이미지가 없어졌다 하여도 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님께 따로 연락을 드리며, 연락이 오지 않으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을 마지막으로 품절된 것이거나 없어진 상품의 이미지가 타 게시판으로 옮겨진 것입니다. 따라서 특별한 연락이 없는 한, 주문하신 제품은 정상적으로 발송된 것입니다.


    "주문한 상품을 변경 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사이즈 및 색상 변경은 입금 후 고객님이 개별적으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변경 요청시 석와치스 모바일 고객센터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네이버 톡톡 / Q&A 게시판 - 을 통해 문의하시면 바로 처리 해드립니다. 단, 배송 완료되기 이전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통 늦어도 오후 12시 이전에는 알려 주셔야 합니다.)


    "시계를 구매한지 얼마 안됐는데 배터리가 모두 소진될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수은 전지가 사용되는 쿼츠식 시계는 공장 출고시 16 ~ 25% (평균 2 ~ 8주 작동) 의 잔여량을 가진 배터리가 탑재되므로, 구입 후 단기간 내에도 배터리가 모두 소진되어 시계가 멈출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놀라지 마시고 가까운 시계점을 통해 배터리를 교체하시면 문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체 후 약 8 ~ 14개월 작동 가능)

    석와치스는 2015년까지 모든 쿼츠 시계 상품들을 새 배터리로 교체 후, 교체 비용 3,000원을 추가 책정하여 판매하였지만, 배터리 교체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스크래치로 인해 컴플레인이 점차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2016년부터는 배터리 교체 없이 무브먼트 검수만을 (오차, 누진, 자성 등) 진행 후, 가까운 시계점을 통해 배터리를 교체하여 사용하실 수 있도록 판매 가격에서 5,000원을 차감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토매틱 시계 태엽은 어떻게 감나요?"



    오토매틱 시계는 매일 아침 시간을 맞추시고 태엽을 감아주셔야 합니다. 아래 영상 내용을 숙지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후기

MORE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NOTICE
  • Q&A
  • 상품후기
  • EVENT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회원등급제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