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여쭤보시는 질문들을 모아놓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 정보 관련 FAQ
작성자 SEOK WATCHE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6-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79

"상품을 구매했는데 상품의 이미지가 없어졌습니다!"




상품의 이미지가 없어졌다 하여도 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님께 따로 연락을 드리며, 연락이 오지 않으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을 마지막으로 품절된 것이거나 없어진 상품의 이미지가 타 게시판으로 옮겨진 것입니다. 따라서 특별한 연락이 없는 한, 주문하신 제품은 정상적으로 발송된 것입니다.


"주문한 상품을 변경 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사이즈 및 색상 변경은 입금 후 고객님이 개별적으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변경 요청시 석와치스 모바일 고객센터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네이버 톡톡 / Q&A 게시판 - 을 통해 문의하시면 바로 처리 해드립니다. 단, 배송 완료되기 이전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통 늦어도 오후 12시 이전에는 알려 주셔야 합니다.)


"시계를 구매한지 얼마 안됐는데 배터리가 모두 소진될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수은 전지가 사용되는 쿼츠식 시계는 공장 출고시 16 ~ 25% (평균 2 ~ 8주 작동) 의 잔여량을 가진 배터리가 탑재되므로, 구입 후 단기간 내에도 배터리가 모두 소진되어 시계가 멈출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놀라지 마시고 가까운 시계점을 통해 배터리를 교체하시면 문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체 후 약 8 ~ 14개월 작동 가능)

석와치스는 2015년까지 모든 쿼츠 시계 상품들을 새 배터리로 교체 후, 교체 비용 3,000원을 추가 책정하여 판매하였지만, 배터리 교체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스크래치로 인해 컴플레인이 점차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2016년부터는 배터리 교체 없이 무브먼트 검수만을 (오차, 누진, 자성 등) 진행 후, 가까운 시계점을 통해 배터리를 교체하여 사용하실 수 있도록 판매 가격에서 5,000원을 차감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토매틱 시계 태엽은 어떻게 감나요?"



오토매틱 시계는 매일 아침 시간을 맞추시고 태엽을 감아주셔야 합니다. 아래 영상 내용을 숙지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파이어 글라스가 맞나요?"




사파이어 글라스로 표기된 상품은 사파이어 글라스가 맞습니다. 아래 영상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믿음과 신뢰로 함께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